vvvvvvvvv

구조대원들이 더 많은 비에 직면함에

구조대원들이 더 많은 비에 직면함에 따라 켄터키 홍수 사망자 수 28명을 기록하다

구조대원들이

잭슨, 켄터키 —
안전사이트 추천 켄터키주의 구조대원들은 주 동부를 황폐화시킨 홍수 피해자를 찾기 위한 길고 힘든 노력에 대비하면서

악화되는 날씨 속에서 집집마다 수색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주지사가 일요일 밝혔습니다.

주 관리들에 따르면 산간 지역의 일부 지역은 도로를 강으로 만들고 다리를 유실시키고 가옥을 휩쓸고 최소 28명이

사망한 홍수로 인해 여전히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열악한 휴대전화 서비스도 구조 활동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Andy Beshear 주지사는 NBC의 “Meet Press”에 “이것은 우리가 역사상 본 것 중 가장 파괴적이고 치명적인 홍수 중 하나입니다.

… 그리고 우리가 파헤치려고 하는 시점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shear는 “우리는 집집마다 방문하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심지어 비를 뚫고 일할 것입니다.

그러나 날씨가 그것을 복잡하게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부터 시작된 집중호우로 인한 홍수로 사망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Beshear는 “우리는 몇 주 동안 시신을 찾을 것입니다. 많은 시신이 수백 야드를 휩쓸었습니다. 아마도 실종된 곳에서 400미터 이상 떨어진 곳일 것입니다.”라고 Beshear가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일요일에 3개 카운티의 침수 지역을 순회했습니다. 그는 비로 피해를 입은 주의 전역에서 350명 이상의 사람들이 임시 대피소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큰 피해를 입은 Breathitt 카운티가 있는 Jackson 타운에서 구호 대원들과 함께 주, 지역 및 연방 구조 팀이 일요일 아침 월마트 주차장에 모여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물병을 나누어주고 있었습니다. “FEMA Rescue 4″라고 표시된 보트가 트레일러에 앉아 연방 비상 대원의 존재를 나타냅니다.

구조대원들이

후퇴하는 홍수로 인해 불길한 검은 구름이 앞으로 더 많은 비를 예고하면서 거리에 두꺼운 먼지 코팅을 남겼습니다.

파일 – 2022년 7월 27일 켄터키 동부에서 비상사태 선언에 대응하여 배치된 켄터키 주방위군 헬리콥터가 침수 지역을 날고 있습니다. (미 육군 주방위군/로이터를 통한 유인물)
파일 – 2022년 7월 27일 켄터키 동부에서 비상사태 선언에 대응하여 배치된 켄터키 주방위군 헬리콥터가 침수 지역을 날고 있습니다. (미 육군 주방위군/로이터를 통한 유인물)
홍수는 경제의 핵심인 석탄 산업의 쇠퇴로 인해 극심한 빈곤에 시달리던 켄터키 지역을 강타했으며, 경제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의 모든 것을 빼앗았습니다.

Beshear는 “사람들이 처음부터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은 영역을 쓸어 버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켄터키 동부의 일부 지역은 24시간 동안 20센티미터 이상의 비가 내린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more news

Whitesburg에 있는 Kentucky River의 North Fork 수위는 이전 기록인 4.5미터를 훨씬 뛰어넘는 놀라운 6미터로 몇 시간 만에 상승했습니다.

국립기상청의 기상예보센터는 월요일까지 켄터키 중부와 동부를 포함한 미국 전역에 홍수가 발생할 가능성을 경고했다.

기상청은 “돌발 홍수의 위협은 소나기와 뇌우를 동반한 오후와 이른 저녁 시간까지 계속될 것이며 매우 많은 강우량을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