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vvvvvv

과학 테이블 헤드 COVID-19 물결 진행 중이라고 말함

과학 테이블 온타리오주 수요일 778명의 COVID-19 입원 및 13명의 추가 사망 보고

포드 정부는 온타리오주가 COVID-19 대유행의 6번째 물결의 한가운데에 있다고 온타리오주 과학자문위원회 위원장이 밝혔기 때문에 적어도 7월 말까지 무료 신속 항원 검사를 계속 제공할 것입니다.

크리스틴 엘리엇 보건부 대변인 알렉산드라 힐켄은 수요일 오후 성명을 통해 “주정부는 식료품점, 약국, 직장, 학교, 병원, 장기요양원, 요양원, 최소한 7월 31일까지 다른 회중 설정.

그녀는 “주정부는 고위험 부문에서 무증상 선별 검사를 위해 무료 신속 항원 검사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2월에 이 주는 8주 동안 매주 550만 개의 신속 테스트를 배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약속은 야당 정치인들이 진보 보수당 정부에 바이러스에 대한 PCR 검사에 대한 접근을 확대할 것을 요구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비평가들은 Omicron 변종이 리소스를 압도한 12월 이후 특정 고위험 그룹으로 제한되었던 황금 표준 테스트에 대한 광범위한 액세스를 온타리오주에 복원할 것을 요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전화는 수요일에 증가했지만 Elliott의 사무실은 PCR 테스트가 “가장 높은 위험 환경에서 살고 일하는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쉽게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과학 테이블 헤드

상당히 가파른 상승세’

이 소식은 COVID-19 과학 자문 테이블의 책임자인 Dr. Peter Jüni가 이 지역이 대부분의 환경에서 마스크 의무 해제를 포함하여 지난
몇 주 동안 공중 보건 조치 완화의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한계를 모으는 것.

새로운 COVID 웨이브 진행 중 과학 테이블

Jüni는 수요일 아침 CBC 뉴스에 “우리는 그 중간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부르죠. 마지막 물결이 재개된 후 예상되는 부활이거나 여섯 번째 물결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üni는 온타리오주가 주로 폐수에서 “상당히 가파른 증가”를 보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병원 점유율이 증가한다고 말합니다.

온타리오주는 보건 전문가들이 공중 보건 조치가 해제된 후 병원 점유율이 증가하는 것을 보고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라고
경고하면서 778명이 COVID-19로 입원했다고 수요일 보고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전문가들은 조치 해제로 확진자와 입원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지만 온타리오 주민들은 계속해서 주의를 기울이고 바쁜 실내 환경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당부했다.

Jüni는 병원 점유율의 증가를 예측한 과학 테이블의 최신 예측은 건강 전문가가 보고 있는 행동을 기반으로 재평가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예측은 입원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전염병의 오미크론 파동의 정점만큼 높지는 않았습니다.

Jüni는 높은 예방 접종률로 인해 지방의 의료 시스템에 대한 부담이 이전 파도만큼 높을 것으로 예상하지 않지만 그것이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알기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