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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노동력으로 생산

가격

가격 노동력으로 자원을 생산하거나, 교통망을 구축하거나, 도시를 교육한 사람의 수로 측정한 비용으로 설정됩니다.
계산은 고용된 사람을 생산된 단위로 나눈 것입니다.
6,000명이 6단위의 식량을 생산한다면 한 도시에 충분한 식량 1단위의 가격은 화폐로 1,000이었다.

정책으로 해석하면, 재화와 서비스는 노동 시간을 생산 단위로 나눈 간단한 계산으로 가격 책정될 것입니다.
한 번에 인구 조사국의 미국 상무부는 이러한 종류의 정보를 정확하게 발표했습니다.
예를 들어, 1950년에 28시간의 노동으로 100부셸의 밀이 생산되었다고 보고되었습니다(미국 식민지 시대의 역사 통계 1957년, 281면).

따라서 1950년의 밀 1부셸은 부셸당 0.28시간의 작업에 대해 실제로 28시간/100부셸이 소요되었습니다.
시간의 28퍼센트는 부셸당 16.8분입니다. 1950년 밀의 실제 가격은 부셸당 16.8분이었습니다.

2009년 2월 10일에 인용된 밀 가격 부셸당 $5.56였습니다.

2009년 미국의 작업 시간당 GDP를 기준으로 하면 그 가격은 작업 시간 또는 6분의 10%입니다.

밀 1부셸을 생산하는 실제 노동력과 비교하는 방법은 1950년보다 2009년에 농부들이 얼마나 더 효율적이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부셸당 작업 시간을 16.8분에서 6분으로 줄이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코인사다리

임금은 노동에 대해 지불하는 돈입니다.
Autonomy의 임금 원칙은 노동 시간에 대해 한 시간의 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시간 프레임은 시간이 아니라 세대이기 때문에 “동등한”이라고 말합니다.
그 규칙을 정책으로 바꾸려면 국가 통화의 가치를 작업 시간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그것은 노동 시간당 GDP로 할 수 있습니다.

Autonomy에서 Privileged 작업자는 Primitive보다 효율적인 Pioneer보다 효율적입니다.
결과적으로 특권 노동자가 생산하는 자원의 판매 가격은 프리미티브의 판매 가격보다 낮은 파이오니어의 판매 가격보다 낮습니다.

세 사람의 임금은 동일하며, 한 세대의 노동에 대한 한 세대의 돈입니다.
각 기술 수준의 생산성은 다릅니다. 따라서 판매 가격이 다릅니다.
특권이 있는 일꾼은 개척자나 원시인과 동시에 더 많은 것을 생산하므로 특권 도시의 일꾼이 생산하는 자원의 가격은 더 낮습니다.

여가 시간을 늘리는 것이 게임의 목표는 가장 좋은 구매가 가장 적은 작업 시간을 필요로 하는 제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율성에 기반을 둔 실제 경제에서는 낮은 가격이 바람직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것이 모든 사람의 이익이 됩니다.

자율성은 자유 시장 시스템입니다.

구매자는 특권 근로자의 저렴한 제품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시인은 더 비싼 제품을 판매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효율성을 높이려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또한 Privileged 작업자가 Primitives와 Pioneer가 보다 효율적으로 제품 구매 비용을 낮추도록 돕는 것도 인센티브입니다.

여행정보뉴스

자율성은 순수한 시장 논리에 의해 작동하며, 가격은 시행착오, 공급과 수요의 모호함과 모호함보다는 작업 시간에 설정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시간당 더 많은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까?
화폐 경제에서는 임금의 불평등을 방지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돈은 결정을 분산시킵니다. 돈이 있는 사람은 고용한 사람에게 항상 표준 요율보다 더 많이 지불하고 항상 표준 요율보다 적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비 직원은 항상 더 많은 것을 요구하거나 더 적게 수락할 수 있습니다.

현 제도와 다른 점은 1시간 노동에 1시간 금전이라는 지금 존재하지 않는 명확한 기준이 있다는 점이다. 그 기준은 급여율의 변동을 허용하지만 오늘날 존재하는 극단과 같은 것은 없습니다. 변형은 직접 관련된 사람들에게 합리적이어야 합니다.